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슈

전소민 런닝맨 하차? 그 이유는?

반응형

전소민 프로필

이름 : 전소민

생년월일 : 1986년 4월 7일

출생지 : 경기도 고양군 지도읍 토당리

거주지 : 서울특별시 용산구

본관 : 천안 전 씨

신체 : 169.7cm, 54kg

혈액형 : AB형

이미지 동물 : 개구리

가족관계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전욱민)

학력 : 능곡 초, 중, 고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학사

종교 : 무교

소속사 : 킹콩 by 스타쉽

데뷔 :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

MBTI : INFP

취미 : 수다 떨기, 미술, 감성글 쓰기


전소민 런닝맨 하차

 

10월 23일 배우 전소민 소속사인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는 10월 30일(월요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이와 같이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전소민 씨가 오는 10월 30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전해드립니다. 짧지 않은 인연을 이어온 프로그램이기에 고심을 거듭하였고,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2017년 4월부터 6년여간 매 주말 '런닝맨'에서 전소민 씨와 울고 웃으며 함께 달려와 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전소민 씨에게 따뜻한 애정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이들에게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으며 웃음을 선사하던 그녀는 2017년 4월 16일부터 런닝맨의 고정 멤버로 합류해 2023년 10월 30일 녹화를 끝으로 하차를 결정하였습니다.

 

 

런닝맨의 하차 소식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배우 전소민보다 먼저 하차하였던 배우 이광수 씨는 2020년 2월 18일 발생한 교통사고로 오른쪽 발목이 완전히 부러지며 시간이 지나서도 심각한 후유증으로 인해 하차를 결심한 바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전소민 씨의 하차 이유는 무엇일까요? 밝혀진 바로는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입니다.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하차를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전소민 씨는 런닝맨 하나의 프로그램만 하차를 할지 타 프로그램들도 하차할지는 아직 밝혀진 바 없습니다.


네티즌 반응


 

'엽기 성폭행' 논산 중학생 40대 여성 납치 및 성폭행 (신상, 영상)

사건 전말 충남 논산에서 16살 중학생 윤OO은 새벽 2시 술에 취한 40대 여성을 납치한 뒤 엽기적인 범행을 벌여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논산 중학생 윤OO은 계획적 범행으로 오토바이를

sang98.tistory.com

 

 

'라스 주현영' 당신이 몰랐던 7가지 사실 - 2023년

1. 주현영의 본명은 김현영이다. - 1996년 1월 14일이며 2023년 기준 27세이며 같은 나이 연예인은 제니, 청하, 김세정, 조이, 강다니엘이 있습니다. - 경기도 파주시에서 태어났습니다. - 키는 160cm이

sang98.tistory.com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한방 정리

SM 엔터테인먼트 설립일 : 1989년 2월 14일 설립자 : 이수만 총괄 관리자 : 공석 Group Cooperation실장 : 김영민 공동대표이사 : 이성주(CEO), 탁영준(CMO) 사외이사 : 지창훈 최대 주주 : HYBE (14.80%) 본사 : 서

sang9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