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슈

박보람 사망, 악성 유튜버

반응형

박보람 프로필

생년월일 : 1994년 3월 1일

출생지 :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사망 : 2024년 4월 11일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본관 : 밀양 박 씨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4cm, 48kg 

데뷔: 예뻐졌다


박보람 사망

가수 박보람은 지난 11일 오후에 세상을 떠났다는 비보가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12일 가요계 소식통에 따르면 박보람은 전날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으며, 사인은 현재 경찰조사 중에 있다고 합니다. 박보람은 2010년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가창력과 자신감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2014년 "예뻐졌다"로 데뷔하여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고, "예쁜 사람", "연애할래", "넌 왜?", "애쓰지 마요"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올해 2월에는 허각과 듀엣곡 "좋겠다"를 발표하며, 이달 초에는 신곡 "보고 싶다 벌써"를 공개했습니다.

사망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박보람은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진 후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남양주경부경찰서에 따르면 박보람은 남양주시의 한 주택에서 지인이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해 신고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심정지 상태였으며, 병원으로 급히 이송됐지만 사망하였습니다.

 

 

박보람에게는 외상이 없었으며, 극단적인 선택을 의심할 만한 증거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부검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박보람의 소속사는 "많은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이 깊은 슬픔에 잠겨있다"며 팬들에게 애도의 뜻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악성 유튜버들은 자신들의 조회수를 높여 이익을 챙기기 위해 가짜 뉴스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경찰이 충격적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박보람 음식에서 독극물 발견" 등의 자극적인 제목의 영상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가짜 뉴스라고 합니다.


박보람 유튜브